뒤로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[가입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회원가입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
    ㅇ 휴대폰번호로 가입

    메뉴> 회원가입> 휴대폰번호로 가입> 회원 정보 입력 및 인증> 약관 동의 후 가입완료


    ㅇ 카카오 계정을 통한 가입

    메뉴> 회원가입> 카카오 회원가입> 동의항목 확인 후 가입완료


    STEP.1


    422c05bf7445ed9f449cf8ee5c027546_1665974864_9212.png



    STEP.2


    422c05bf7445ed9f449cf8ee5c027546_1665974868_2012.png


    STEP.3


    422c05bf7445ed9f449cf8ee5c027546_1665974870_9353.png
     

  2. Q

    [가입] 아빠사자 가입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A

    모빌리티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이용하시려면 아빠사자 앱을 통한 예약이 필요한 관계로,

    아빠사자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방문 예약 후 모빌리티지원센터 내의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.

  3. Q

    [가입] 인증번호 발송이 안됩니다.

    A

    인증번호는 02-459-3303 번호로 발송됩니다.

    해당번호가 수신차단 되어있지 않은지 확인 후, 지속적으로 문제 발생시 카카오톡 아빠사자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4. Q

    [주문] 배송지 입력이 안돼요.

    A

    주문서 작성 페이지 주소 입력창 우측에 '주소검색' 버튼을 먼저 눌러서 주소 입력 후 검색>

    검색결과 중 해당 주소 선택하여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

  5. Q[주문] 직접 방문해서 구매 가능한가요?

    A 아빠사자를 통해 모빌리티 지원센터 예약해주신 후 방문해주시면 아빠사자 취급제품들을 체험 후 구매 가능하십니다.
  6. Q

    [주문] 아빠사자에서 판매했으면 하는 제품 건의 등

    A

    현재 아빠사자에서 취급중인 상품이 아니지만 취급했으면 하는 상품이 있는 경우

    아빠사자 카카오톡 채널로 의견부탁드립니다.

    조합원님들의 의견에 귀기울여 제품 기획에 적극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7. Q

    [주문] 상품권이나 기타 포인트로 결제 할 수없나요?

    A

    현재는 카드결제와 카카오페이결제만 가능합니다.

    추후 다른 결제방법 도입도 검토중인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8. Q

    [배송] 주문 후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A

    3영업일 이내로 발송이 되며, 배송은 날씨 상황이나 물류 사정에 따라 소요시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9. Q

    [배송] 제품 구매시 직접수령도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모빌리티 지원센터를 방문하시면 직접수령이 가능합니다.

  10. Q

    [배송] 배송 정보 조회가 안됩니다

    A

    화면 우측 하단 '내정보'> 최근 주문내역> 주문상세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 

    배송정보가 비어있는 경우는 배송준비 단계입니다.

    배송에는 3영업일가량 소요됩니다.

  11. Q

    [배송] 해외 배송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현재 해외배송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12. Q

    [배송] 주문건 수령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A

    주문 상태가 "준비"인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하며,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"아빠사자" 카카오톡 채널를 통해 요청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13. Q

    [취소/반품] 주문건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A

    화면 우측 하단 '내정보'> 최근 주문내역> 주문상세내역

    화면 하단 '주문 취소하기' 눌러주시면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.

  14. Q

    [취소/반품] 교환반품 혹은 환불 신청 가능한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및 환불: 제품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

    제품의 문제로 인한 교환/반품 및 환불: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, 혹은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


    위 기준으로 교환 반품 및 환불 신청 가능합니다.

  15. Q

    [모빌리티지원센터] 모빌리티 지원센터에 방문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A

    모빌리티지원센터는 택시종사자의 쉼터로서 다과와 안마기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,

    택시사업 관련 다양한 상담도 가능합니다.

    필요 시 '아빠사자' 취급 상품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.

운영시간

월~목요일 : 오전 10:00 ~ 오후 5:30

금요일 : 오전 10:00 ~ 오후 4:00

점심시간 : 오후 12:00 ~ 오후 1:00

(토, 일, 공휴일 휴무)

사업자정보